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 사용후기

제목

불만족

작성자 버드뮤직(ip:)

작성일 2020-06-18

조회 271

내용
먼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.
악기와는 달리 악세사리 제품들은 빠른 배송을 위해 창고에서 직접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그 과정에서 포장에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네요...
배송 과정에서 박스가 손상되는 경우 또한 적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.
비록 박스는 상했을지라도 안전한 배송을 위한 저희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음을 말씀드리며
여하를 불문하고 불편함을 느끼신데 대하여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어디서 사용한것같은 완충제 테이프로 대충붙여서 몇번은 사용한듯한 너덜너덜한 종이박스에 포장이라고 해서 보낸...아무리 내용물은 이상없다하더라도 15만원내고 구매한 소비자입장에서는 참 홀대받는 느낌리네요...오랜만에 버드뮤직 이용했는데...옛날같지 않네요. 실망입니다.

(2020-06-12 07:52: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첨부파일


맨위로